본문 바로가기

라이프스타일/맛집

춘천 플로팅 플로우 카페 통창으로 즐기는 숲뷰

반응형

꼭 가봐야 하는 신상카페라길래 카카오 지도에 넣어놓고 날 좋았던 어느 날 다녀왔습니다. 올 5월에 생긴 곳이라 처음으로 맞는 가을은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며 늦여름 기록을 이제야 해봅니다. 

 

 

지금 딱 좋은 플로팅 플로우 

 

강원 춘천시 남면 충효로 1219-110

매일 10:30 ~ 19:00

 

5월에 오픈한 신상 카페 

🍁자연이 예쁜 계절에 가는걸 추천! 

 


 

번아웃까지 아닌데 무기력과 의욕없음으로 주말이 사라졌어요. 바쁜 평일을 보내고 주말을 기다리며 뭘 할까 어딜 갈까 찾는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은 그게 사라졌어요. 행복스위치가 작동을 안 하니 더 기운이 없고요. 그래서 일단 지난여름을 어떻게 보냈는지 사진첩을 탈탈 털어보기로 했습니다. 글쎄 춘천까지 갔다 왔더라고요? 

 

 

물 위에 동동 떠있는 느낌의 입구.

카페는 2개 동으로 나눠져 있는데 주차장에서 가까운 단층건물은 음료와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곳입니다. 주문만 가능해요! 

 

 

 

통창으로 된 3층짜리 건물이 카페. 

이제 막 가꾼 잔디가 파릇파릇합니다. 홍천강이 잘 보이는 곳에 빈백과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는데 여름이라 사람은 없어요. 다들 사진 찍기에 바쁜 곳, 그래서 저도 한 장 남겨봤지요 

 

 

 

🙋🏻‍♀️ 나도 사진한장 찍어줘! 

진짜 한장만 찍어주는,,, 이럴 거냐고요. 원래 20장은 찍어야 한 장 건질까 말까 하는 거잖아요. 쳇! 

 

 

 

1층은 대형 플랜테리어 컨셉. 

진짜 같은 소나무길은 포토스폿입니다. 맞은편이 거울이라 더 넓어 보이죠? 

 

 

 

2층에서 보는 뷰. 

창가자리는 순식간에 채워져서 오픈런해야 앉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. 저희도 오픈시간에 바로 도착했는데 아슬아슬하게 놓쳤어요, 그래도 3층까지 뻥 뚫린 구조라 개방감이 있고 통창이라 멀리 앉아도 시원하게 밖에 보입니다. 

 

다만 생각보다 매장이 작더라구요. 

 

 

 

3층은 안쪽으로 들어가있어서 좀 멀리서 봐야 합니다. 물멍 하러 오는 곳이니 기왕이면 2층에 앉아야겠죠? 이제 막 오픈한 곳이라 제가 갔을 때는 정말 너무 깨끗했어요. 직원들이 수시로 돌아다니며 치우고 닦고, 날이 좋아서 하늘부터 한눈에 들어오는 뷰도 좋았구요. 

 

기왕이면 서둘러 가서 2층 창가석 꼭 찜하시길!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목짧은 폴라씨님의
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