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라이프스타일/여행

[리뷰] 롯데 부여리조트에서 즐기는 호캉스 - 사우나, 시골통닭, 조식

반응형

겨울 여행의 마지막의 목표는 “숙소에서 즐기는 호캉스” 였습니다. 날이 춥고 눈이 많이 와서 하루만 돌아다녀도 힘들더라고요. 그래서 선택한 곳은 롯데부여리조트입니다. 가족여행객들에게 워낙 인기가 많은 숙소라 평일임에도 예약하기 힘들더라고요😱


⎮ 숙소내부-클린형 패밀리 분리형


방이 없었어요. 요리할 거 아니고 클린형이 좀 더 깨끗하다는 후기가 있어서 제가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이거 하나였습니다 😝 온돌방이 하나 더 있는 구조라 총 4인까지 사용가능한데 저희는 온돌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.
아, 부여리조트 최대장점, 난방이 온돌입니다! 겨울에 호텔 가면 히터바람에 답답해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온돌이라 너무 좋았어요.


싱글침대 2개가 있습니다.
성인 남자가 자기엔 좀 많이 좁게 느껴졌어요.


식탁 바로옆에는 냉장고와 미니 거울, 그리고 화장실 앞에는 작은 싱크대가 있어서 간단한 조리는 가능합니다. 선반에 컵과 칼 같은 식기류는 준비되어 있습니다.


바깥뷰는 딱히 새로울 건 없지만 그래도 한번 찍어봤습니다. 반대쪽 콘도형 숙소가 보이더라고요.

⎮ 화장실


샤워부스가 따로 나눠져 있고 수건, 드라이, 샴푸, 바디워시, 비누까지만 있습니다. 저희는 피곤하기도 해서 사우나를 이용했기 때문에 건식화장실처럼 썼네요. 참고로 사우나는 좋아요!

⎮ 저녁 - 시골통닭 & 와인


따로 준비해 간 와인이 있었지만 무료로 받은 거니 바로 비비노를 찍어봅니다. 점수가 3점... 네, 집에 가서 뱅쇼만들어 먹을까 봐요. 프론트에 와인잔을 요청하면 바구니에 넣어서 이쁘게 가져다줘요. 🥂

롯데카드 프로모션 행사로 받은 와인
시골통닭, 루이페드리에 샴페인 


시골통닭이라고 부여에서 유명한 시장통닭집입니다. 매일 8시, 9시에 부여리조트에 배달도 온다고요🤣 저희는 저녁으로 먹을 거라 전화로 예약하고 직접 가서 찾아왔어요. 차로 10분 정도 걸려요. 그리고 갓성비 와인으로 유명한 샴페인 루이 페드리에, 대략 6천 원 정도 하는데 정말 3만 원대 하는 맛이라 아는 사람은 다 쟁여놓고 먹는대요. 저만 그런가요😂

황희찬 선수가 나오는 나혼자산다봤어요. 이거 보고 팬 됐어요. 어떻게 저렇게 자기 관리가 철저할 수 있죠? 통닭이 제입에는 잘 안 맞아서 생라면 부셔먹으면서 너무 열심히 봤네요!

⎮ 편의시설


지하 1층 세븐일레븐. 웬만한 편의점보다 훨씬 크고 물건이 다양해요. 세 번이나 갔다고요! 그리고 세탁기 2대, 건조기 2대 있습니다. 저희는 전날 바베큐를 해먹고 냄새나는 옷을 여기서 세탁했습니다.

사우나. 투숙객은 20% 할인이 돼서 8천원정도에 이용했습니다. 샴푸, 바디워시, 샤워볼, 스킨, 로션, 바디로션까지 전부 다 있어서 편했어요. 사람도 많지 않아서 티비보면서 반신욕을 즐기다 왔습니다.

게임장. 저희가 좋아하는 곳이었으나 이날 새로운 기계가 들어와서 다소 어수선했습니다. 다음번에 가시는 분들은 정말 재밌을 거 같아요.

먹는 곳. 떡볶이집, 치킨집등 있으나 푸드코트처럼 되어 있어서 약간 아쉬웠습니다.


⎮ 조식 - 비베러디쉬


11시 체크아웃까지 하고 느긋하게 파스타를 먹으러 비베러디쉬로 향합니다. 롯데카드 프로모션으로 받은 쿠폰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마늘 한 조각까지 다 먹었어요. 어제 먹은 통닭보다 훨~~씬 맛있었습니다.

바질페스토가 들어간 새우 파스타.

고민될 때는 제일 비싼 거 시키는 거 맞죠? 한우크림파스타입니다!

빈 방이 없어서 조금 비싸게 예약했지만 푹신한 침구와 적당한 편의시설, 호텔에서 두끼를 해결한 내돈내산 호캉스였습니다!

예약은 이렇게 진행했어요~ 조식무료쿠폰과 그냥와인 한병 받았네요 ㅋㅋㅋ
https://hacesola.tistory.com/11

728x90
반응형